상경에서 1번 인문논술은 아무도 언급이.. ㅎㅎ
근데 전 <다>에서 의미 2개뽑아냈는데 어떻게 가산점될라나요 ㅋㅋ 아님 다들 찾아냈나요 ㅜ
하나는, 금전적요인보다 순수한 목표? 암튼 이게 더 효과적이다
나머지 하나는, 금전적 요인으로 효과를 보려면 그 금액을 늘려야한다 -----이걸로 <나>비판하면 장학금 부담이 커진다
타당한건가..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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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mr 카드 작성할때,이름, 학교(학원), 수험번호(학번)-아라비아숫자 표기 등...
저는 행위의 본질적 목적을 망각하고 수단화할 때 오히려 성취도는 감소한다.
근데 금전적 보상 올려주면 성취도 올라가는걸로 봤을땐 감소한다라고 까진 보기 힘들지 않나요?
저도 감소라고 보진 안았어요 . 보상이 10일때랑 1일때 비교하니 10일때가 실적이 더 높았기 때문에요
마져요.. 보상을 만약 20까지 올리면 행위의 본질적 목적 망각하고 수단화해도 성취도가 더 증가할수도 있지 않나요? ㅋ.ㅋ 모르겠음 근데 글은진짜 잘쓰시네요;
으잌 감사하긴한데 그럴수도 있네요.. 제가 너무 생각 없이 써재낀듯. 일단은 교수님이 붙여주길 기대해야죠 ㅠ.ㅠ.
님이쓰신것도 충분히 괜찮은듯. 저는 생각하지 못했음.
아 망한듯...... 금전적 보상과 실적간의 비례 없다 이렇게 결론나서 현 장학제도의 기본적 목적인 학업성취 효과 없음 따라서 사회적낭비 또한 이는 복지적 장학제도의 필요성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증거 이렇게씀 ......... ㅡㅡ 아랑님 글잘쓰시네요
인문논술은 포기 ㅋㅋ 걍 수리믿고 썻는데 털렷을려나..우선인데 흑흑
첫번째 실효없다는건 님하고 같게 썼어요 a그룹의 사례요 저는 이걸 수잔에 대응시켰어요
이미 여유있는 수잔에게 장학금은 큰 동기부여기능을 하지 못할것이다.
두번째는 다른데 보상이 효과를 보이기도한다고 했고 산체스에게 장학금을 줘야할 근거가 된다고 했어요
각각 대응하니 글자수 꽉차서 더이상못쓰겠더라고요
님 논거 좋은거같네요!